(주)위드라이프그룹(회장 오일록)은 줄기세포 배양액 외에 다양한 원료들이 포함된 화장품 '피오르(Fior)'를 출시·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업체 측 관계자는 "'피오르(Fior)'는 '아름다움이 피어난다'라는 뜻을 지니고 있다"라며 "화장품 원료의 기초가 되는 바이오-워터(Bior-Water), 알프스 산맥의 광천수, 해양심층수 등 물부터 정성을 다한 화장품이다. 줄기세포배양액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 줄 것이다"라며 제품에 자신감을 나타냈다.

'피오르(Fior)'의 원료인 줄기세포 배양액은 '이에이치엘바이오(EHL Bio)'에서 생산됐다.

이에이치엘바이오(EHL Bio) 관계자는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한국 식약처 안전기준 적합판정을 받은 줄기세표 배양액만을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유해 성분 3無(파라벤, 알코올, 색소) 처방으로 만든 저자극 제품이다. 당사의 줄기세포 배양액은 국제화장품원료 기준집(ICID)에 등재된 우수하고 검증된 품질의 화장품 원료"라고 이에이치엘바이오(EHL Bio) 관계자는 밝혔다.

현재 출시된 '피오르(Fior)'의 제품은 '클렌징 젤(Silky Cell Cleansing Gel)'과 크림(Miracle Incell Cream)'이다.

업체 관계자는 "클렌징 젤의 경우 자극 없는 젤 타입으로 부드러운 거품이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빙하수, 온천수, 해수 그리고 줄기세포 배양액이 영양을 공급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크림의 경우 식약처가 인증한 미백,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줄기세포 배양액 10% 그리고 보톡스와 유사한 기능의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17가지 아미노산 복합물질(Amino Acid Complex) 등을 함유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주)위드라이프그룹 관계자는 "이번 '피오르(Fior)' 출시를 통하여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길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