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 새로운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광고 공개… 안보현의 새로운 모습 담은 메이킹 영상도 공개 예정

사진 = 굽네몰 모델로 선정된 안보현
사진 = 굽네몰 모델로 선정된 안보현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닭가슴살 착한쇼핑 굽네몰은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로드닭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 모델로 연일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안보현을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배우 안보현은 중학교 1학년때부터 고등학교 3학년까지 복싱 선수로 활동하며 전국대회 금메달을 차지한 바 있다. ‘로드닭’은 굽네몰에서 피트니스&머슬 업(Fitness&Muscle up)을 위해 고단백•저나트륨으로 제대로 설계한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다. 굽네몰은 안보현의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비롯된 건강한 이미지가 로드닭과 어울린다고 판단,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제품의 광고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안보현은 2016년 영화 '히야'로 데뷔해 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녀의 사생활’ 등 스크린과 안방극장을 넘나들며 입지를 다졌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폭발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악역 연기를 완벽히 소화하며 드라마 계의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이후 ‘나혼자산다‘ 등 예능에서 바르고 활기찬 이미지를 보여주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7월 중 온에어 되는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 광고는 TV 및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추후 SNS서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안보현의 새로운 모습도 공개한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이번 제품의 새로운 모델이 된 배우 안보현과 로드닭이 만나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 안보현과 함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의 색다른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굽네몰의 '로드닭 언더 299 도시락'은 299 칼로리 미만, 팩당 나트륨 405mg 이하로 설계된 식단 관리 맞춤형 도시락이다. 곤약미 혼합 영양밥과 프리미엄 채소, 굽네몰 닭가슴살 반찬으로 구성돼 칼로리는 낮지만 든든함과 영양은 제대로 챙겼다. 다이어터와 운동선수뿐만 아니라, 바쁜 일과 중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체중 감량에 신경쓰고 있는 일반 소비자들도 간편하고 건강한 한끼로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