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 생각해 보면 기숙학원을 잘 선택 한 것 같다. 학생들 지도가 체계적이고 엄격해서 이탈 행위가 없다. 그러다 보니 자연스럽게 공부에 집중할 수 있었다. 모든 선생님들께서 공부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시고 강사진도 매일 학생과 교류하고 질의 응답을 하면서 거리감 없이 지내니 어느새 수능 날이 다가왔다.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은 나에게 행운이었다.#

위 글은 이과전문 기숙학원에서 재수생활을 했던 대학 합격생의 인터뷰 내용이다. 지금 재수를 시작하는 학생들의 고민 중 하나는 어떤 학원을 선택하느냐 일 것이다. 실패의 원인을 알고 보면 지난 입시를 실패했던 이유가 자기 관리가 잘 안되었기 때문이라는 학생들이 많다. 그래서 요즘은 성공재수를 위해 기숙사학원을 선택하는 비율이  매우 높아졌다. 하지만 수많은 기숙학원 중 체계적이며 개인별 맞춤 관리가 진행되고 관리가 잘되는 기숙학원을 고르기란 쉽지 않다.

이러한 때에 이번 입시에서 6등급의 학생을 서울대학에 합격시키는 높은 성적향상을 보여준 학원이 화제가 되고 있다. 체계적인 개인별 맞춤 관리를 자랑하는 이과전문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이다. 실패를 뒤로하고 다시 수능을 준비하는 이과생들에게 믿음이 가는 좋은 희소식이다. 4등급과 6등급의 학생을 가르쳐 나란히 서울대학에 합격시킨 소문이 알려지면서 요즈음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은 매우 분주하다.
재도전을 결심한 이과재수 학생들의 입학문의와 입학자격을 확인하고 선착순 예약에 의해 예약접수를 하고 있기 때문이다.

기숙학원의 실력은 바로 합격생 수와 합격률로 확인 할 수 있는데 프리미엄 펜테스는 매 해 높은 합격률 뿐 아니라 최고의 결과를 위한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또한 입시연구소를 통해 학생들에게 수시와 정시를 동시에 준비하는 최적의 시스템뿐만 아니라 이과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개인의 취약부분을 보안할 수 있도록 기초 확립을 도와주고 있다. 자신의 취약점을 빠르게 파악하여 변화하는 입시에 최적화 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대입전형에 맞춘 입시전략으로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수험생들을 위한 체계적인 입시전략과 스토리텔링이 이루어지고 있다.

자기관리와 계획적인 시스템으로 재수성공의 자신감을 찾길 바란다. 프리미엄 펜타스 기숙학원의 문의전화는 (1644-9399)로 하면 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