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키닷컴 ‘중국어교육전문 분야 1위’로 주목 받고 있는 문정아HSK중국어가 tvN 금토드라마 <하트투하트>(연출 이윤정|극본 이정아, 고선희)의 제작 지원을 맡았다,

tvN <하트투하트>는 인기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의 이윤정 감독이 tvN에서 선보이는 첫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으며, 주목 받아야 사는’ 정신과 의사 고이석과 ‘주목 받으면 죽는’ 대인기피성 안면홍조를 지닌 여자 차홍도가 각자의 트라우마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는다.

지난주 방송에서는 장형사(이재윤 분)가 차홍도(최강희 분)와 고이석(천정명 분)의 다정한 모습에 질투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고이석이 차홍도에게 ‘사귀자’고 고백했다가 거절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장형사와 차홍도의 관계에 진전이 있을 것으로 예고되면서, 얽히고설킨 세 사람의 러브라인 과연 어떻게 전개될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었다.

제작 지원에 나선 ‘문정아HSK중국어’(www.no1hsk.co.kr)는 올패스 수강권과 평생회원반 시스템으로 중국어공부를 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어교육 전문기관이다. 조선일보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되기도 한 ‘올패스’는 5,137개 중국어인강을 횟수 제한 없이 들을 수 있는 자유수강권으로, 기초 중국어회화부터 HSK까지 모든 수준의 중국어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평생회원반은 일정 조건을 충족하면 1년씩 무한대로 기간 연장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업데이트 될 신규 강좌 수강과 스마트폰 무료 수강, I'm LIVE 수강, 작문 첨삭 6회, 레벨테스트 3회, 모의고사 4회 등의 혜택 또한 누릴 수 있다.

최근에 출시된 스마트뷰톡은 전화나 화상을 활용한 ‘1:1 맞춤별 학습 시스템’이다. 전담 학습 매니저가 개인의 실력에 따라 맞춤 관리를 제공하면서 학습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문정아HSK중국어 관계자는 “이번 <하트투하트> 제작지원을 통해 문정아HSK중국어의 인지도를 높이면서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는 친근한 모습으로 자연스럽게 인식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트투하트>는 독특한 캐릭터와 스토리, 연기력을 인정받은 최강희와 천정명 등 다수의 실력파 연기자들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tvN '하트투하트'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