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0일 (사)에이블아트 사옥에서 ㈜사랑과평화(회장 채점식,대표이사 채효순) &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총재 이세화)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사장 김재수)이 주관하여 1000세트를 사단법인 에이블아트(이사장 장병용)에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데일리그리드=김진수 기자] 지난 30()에이블아트 사옥에서 사랑과평화(회장 채점식,대표이사 채효순) &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총재 이세화)이 주최하고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이사장 김재수)이 주관하여 1000세트를 사단법인 에이블아트(이사장 장병용)에 기부하는 행사를 가졌다.

사진=사진왼쪽부터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이사장,사단법인 (사)에이블아트 장병용이사장,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이세화 총재,(주)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이사,경기도 이필근 도의원
사진=사진왼쪽부터 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이사장,사단법인 (사)에이블아트 장병용이사장,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 이세화 총재,(주)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이사,경기도 이필근 도의원

사랑과평화에서 독보적인 특허기술력, 최적의 3D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숨쉬기가 편리하며 마스크 내 패드 교체형으로 수회 세탁하여 사용 할 수 있고, 원단 사이에 천연 에너지 솔트 클린수와 산호(키토산 성분) 소성 분말 착상으로 살균효과 탁월함은 물론 차별화된 기술로 합포시 기공이 형성되어 가볍고 접착력이 우수한 제품이며,폐렴균 99.3%,황색포도상구균99.9%,녹농균99.9%,살균력99.9%,항균력99.9%의 시험성적을 가진 제품이 백약99’ 솔트에어텍스마스크라고 회사 관계자는 전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는 ()국제언론인클럽 김재수 이사장,()기부천사클럽 이세화 총재,()사랑과평화 채효순 대표이사,()사랑과평화 홍보모델 배우&MC 김채현,국제언론인클럽 박동규 업무이사,시사뉴스 이운길 국장,경기도 이필근 도의원,국제언론인클럽 부울경 김상호 지회장,장애인문화복지신문 이익재 발행인,()글로벌예술원 김자혜 대표,()에이블아트 장병용 이사장,헬로우샘오케스트라 서진 상임지휘자,()에이블아트 김보라 팀장등이 참석했다.

사단법인 에이블아트를 소개하면 국내 최초의 전문장애인문화예술 공간이며, 장애인들이 표현활동을 통해 살아가는 존엄을 획득하는 동시에 이 사회에 새로운 예술관과 가치관을 세워나가고자 하는 대안예술공동체이다.

에이블아트센터는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예술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후원금은 장애인문화생활 교육 및 활동을 위해 쓰인다고 장병용 이사장은 말했다.

행사에 참석한 경기도 이필근 도의원은 오늘 장애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능성 마스크 전달식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아시다시피 장애인들은 우리가 관심을 갖고 보살펴 줘야 하는 사회적약자로서 밖의 활동이 적어 신체적으로 허약하다 보니 질병의 저항력에 약합니다.

장애인들의 건강을 위해 자리를 마련해 주신 ()사랑과평화,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과,재단법인 국제언론인클럽에도 감사드리며, 저도 경기도의회 차원에서 도움이 될 일이 있으면 적극 지원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사진=  ㈜사랑과평화 홍보모델 배우&MC 김채현
사진= ㈜사랑과평화 홍보모델 배우&MC 김채현
김진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