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까지 숙소 20% 무제한 할인...VIP 등급 '엘리트’ 승격·전용 이벤트 등 제공

사진=여기어때
사진=여기어때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여기어때는 갓 스물이 된 고객을 위한 특별한 멤버십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여기어때는 1999~2001년생 고객 5만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가입 비용은 무료며, 올해 기준으로 20~22세가 된 고객만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갓스물 멤버십 가입 고객은 올해 연말까지 숙소 상품을 총 20% 무제한 할인 받는다. 

가입 즉시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발급 받고, 동시에 여기어때 VIP 등급인 ‘엘리트’로 승격해 전용 숙소를 10% 저렴하게 예약하는 혜택이 더해진다.

멤버십 가입자만을 위한 전용 월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어때는 매달 20대가 필요한 서비스를 모아 브랜드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달 첫 행사는 이마트24와 함께 한다. 여기어때는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2000원권을 선착순 1만명에게 배포한다.

또 여기어때의 갓스물 가입 페이지를 공유한 멤버십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한 300명에겐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갓 스물이 된 고객들은 외부 활동이 확대돼 숙소 이용이 큰 폭으로 늘어난다"며 "20대 고객이 원하는 여행 가치를 고민하는 친숙한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