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8-15 22:20 (토)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기억의 방’ 업데이트
스마일게이트 테일즈런너, 15주년 기념 ’기억의 방’ 업데이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7.08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에 지난 15년 테일즈런너 역사를 추억할 수 있는 ‘기억의 방’을 업데이트 하고 초보자들 혜택을 강화 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기억의 방’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공원 NPC들 퀘스트들을 수행하고 동화나라의 연대기를 회상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동 할 수 있도록 해 아주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지난 15년 동안 함께 했던 동화나라의 여러 캐릭터들로부터 미션을 받아, 메모리얼 코인, 시간의 포자, 신규 카드 10종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들이 기억의 방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주어진 퀘스트를 모두 완료한 뒤 엘림스 스마일을 만나 ‘입장하기’를 클릭해야 한다.

기억의 방 입장 시, 여러 공간을 유저가 직접 돌아다닐 수 있으며 지금까지 있었던 다양한 이벤트들을 확인할 수 있다.

기억의 방은 크게 두 가지 방으로 구분되며 테일즈런너 15주년 역사박물관과 앙리성의 알현실로 꾸며졋다.

역사 박물관에는 역대 테일즈런너 이벤트 테마 대표 이미지와 NPC들이 전시됐고 알현실에는 앙리 3세와 함께 모든 런너 캐릭터들이 모여, 방문객을 환영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초보자를 위한 개선 방안도 추가됐다. 병아리 채널에 입장할 수 있는 조건을 ‘엔젤윙 부츠’ 이하로, 진입장벽을 대폭 낮췄다.

병아리 채널 UI를 개선 했고 초보자 보상도 이용자들에게 보다 실효성이 있는 아이템들로 바꿨다.

아울러 기존 병아리 채널에만 존재하는 ’스피드 테일’ 맵들 기능을 개선해, 무한 대시 기능을 추가했고 1등 도착 이후 남은 전원에게 ‘분노’가 자동으로 적용 되도록 했다.

신규 아이템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휴몽의 뽑기판’을 통해 유치원에서 소풍을 나온 아기곰 펫인 ‘쁘띠베베’를 비롯해 5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휴몽 추억의 뽑기판’에서는 지난해 판매 됐던 아이템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다.

‘메모리얼 캡슐 기계’에서는 기억의 방 퀘스트 완료 후 획득할 수 있는 메모리얼 코인으로 ‘메모리얼 크라운’ 등 5종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김유진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팀장은 “앞으로 있을 여름 시즌 업데이트를 비롯해 여러 혜택과 다양한 재미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접속해 주시길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