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뷰티 브랜드를 선도해오는 엠제이부티끄(주)에서 롯데월드 타워몰에 100평 규모의 대형 원스톱 체모관리 샵 '시카고뷰티랩 월드타워점'을 8월 오픈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2015년 ‘바디에티켓 시카고하자’라는 트랜드로 ‘시카고왁싱’브랜드를 런칭 하여 중심 상권에  4개의 중대형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프랜차이즈 시스템으로 ‘시카고뷰티랩’과 커피&뷰티 브랜드 ‘시카고커피랩’을 런칭하여 확장해가고 있다.

엠제이부티끄(주) 민준홍대표는 미국의 ‘Sugar Me Smooth’ 천연 슈가링 제품을 아시아권 독점 공급 유통을 하면서 슈가왁싱에 만족 하지 않고 SMS의 피부 저자극 오가닉 슈가 테라피 제품을 개발하여 페이스부터 바디를 케어하는 슈가 스킨케어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롯데마트와 협약으로 완벽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원스톱 관리 프로그램으로 기본의 왁싱, 스킨케어, 아이래쉬에 두피케어를 접목하여 머리에서 발끝까지 케어하는 프리미엄급의 ‘시카고뷰티랩’ 월드타워점을 오픈하게 됐다.

엠제이부티끄(주) 관계자는 “롯데마트와의 협약으로 전국 각 지점에 맞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의 본사와 가맹점이 윈윈하여 성공하는 착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확장해 나아갈 큰 계획을 추진해가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