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홈플러스 익스프레스가 창립 16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2주 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근거리 쇼핑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실제로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의 지난 2월부터 6월까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7%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같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2주 간 550여종의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하고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아이스크림 바/콘류 전품목 10개 구매 시 50% 할인하고, 떠먹는/마시는 요쿠르트 30여종과 가공치즈 15종을 각각 1+1에 판매한다. 

거봉·복숭아 등 각종 과일도 초특가에 내놓는다.

미국산 냉장 꽃갈비살과 몬테스클래식 와인·칠레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5종 등 와인까지 저렴하게 판매한다. 

아울러 인기 캔맥주 5종(하이네켄·타이거·에델바이스·버드와이저·스텔라)은 6캔 구매 시 7000원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하며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단 및 쇼핑 사진을 게재하는 마이홈플러스멤버십 회원 고객에게 Fresh 장바구니를 제공한다. 추가로 50명을 추첨해 2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오는 24일까지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전 지점에서 택배 이벤트도 진행한다. 

택배 신청 건수에 따라 △1000원 택배 할인 쿠폰(1건 이상)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Tall 기프티콘(10건 이상) △에어팟 프로(최다 발송자/랜덤 추첨 각 1명)를 증정하며 당첨자 선정 및 발표는 오는 31일이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관계자는 "홈플러스 익스프레스는 최근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집에서 가장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슈퍼마켓"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신선식품 및 간편식 전문매장으로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