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월 중순 출시된 세라젬 V4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 등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으로 업그레이드되었으며, 복부진동도자, 블루투스 스피커, 음성안내, IoT App을 통한 원격 컨트롤 및 콘텐츠 제공까지 다양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경추와 흉추, 요추 등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 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 밖에 60℃의 온열 기능이 포함된 외부 도자에 진동 기능이 추가됐으며, 복부뿐만 아니라 다른 신체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 App을 이용해 제품을 원격 컨트롤할 수 있는 IoT 기능을 탑재해 편리성을 높였으며, 제품 사용 시 블루투스 스피커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그 밖에 사용자 편리성을 높이는 음성안내 기능도 추가되었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국내 식약처와 미국 FDA, 유럽 CE 등에서 통증 완화 효과로 승인을 받았으며, 세라젬 의과학 연구소를 통해 활발한 임상 활동도 진행 중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요통환자를 대상으로 벌인 ‘척추온열마사지 프로그램이 환자의 통증, 재발률,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논문에서 척추 온열 마사지를 받은 실험자를 통해 유의미한 수치의 통증 감소 효과를 확인했다"라며 "해당 논문은 ‘International Journal of Pharmaceutical Research (IJPR)’에 게재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세라젬 의과학연구소는 임상 연구를 통해 척추 온열 마사지 처치 후 통증 완화와 면역세포기능 활성을 확인함으로써 세라젬 척추의료가전이 제공하는 온열 마사지가 인체에 긍정적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가능성을 보고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세라젬은 8월 31일까지 브랜드와 관계없이 구형 안마의자를 반납하면 할인가에 세라젬 마스터 V4를 구매, 렌털 할 수 있는 보상판매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구제품 수거 및 폐기도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 개인맞춤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세라메이트' 론칭을 기념한 특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