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티타늄 고데기는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을 기반으로 헤어디자이너들의 니즈를 분석해 개발한 제품으로 편의성과 안전성을 갖춰 선보였다고 밝혔다.

부속품 하나하나를 국내 규격과 안전검사를 통해 인증을 받았으며 최고급 소재인 티타늄을 사용해 모발 걸림 없이 부드러운 슬라이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

티타늄은 고강도의 소재로 열판의 변형이나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온, 고압, 강부식성 환경에서도 변질되지 않는 내식성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아론샵 고데기는 클래식한 인터페이스에 매립형 온도조절 스위치를 통해 오작동의 가능성을 최소화 하였으며, 가벼운 무게감과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 높은 열전도율로 오랜 헤어스타일링시 피로도를 줄였다.

30분 이상 소요되는 스타일링과 반복된 작업에도 손에 전해지는 부담감을 줄이고 섬세한 압력 조절이 가능한 매직기를 구현해 초보자도 어려움없이 디테일한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스탕일링 가전기기인 고데기 이외에 각종 헤어케어를 집에서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전기 헤어캡도 선보이고 있다. 전기 헤어캡은 염색, 펌 등 헤어시술부터 모발 영양공급까지 집에서 셀프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아론샵은 퀄리티 높은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제도를 보장하고있어 소비자와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5년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아론샵에서는 최고급 티타늄 고데기를 포함해 드라이기, 헤어캡, 전기모자 등 이미용가전 최대 20%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얼음 쿨샴푸 1+1, 셀프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