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에서 각질제거와 피지관리를 위한 워터필링기 ‘오아 퍼펙트필링기’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오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오아 퍼펙트필링기’는 피부에 자극 없이 각질과 피지를 제거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추어 기획되었다.

오아 관계자는 "시중에서 판매하고 있던 각질 제거 제품은 대부분 자극을 주고 피부에 무리가 되기 쉽다. 이에 여름철 자극 없이 각질 및 피지 관리에 도움될 수 있도록 워터필링기를 선보였다"라며 "특히, 해당 제품은 초당 30,000번 진동하는 초음파 진동으로 부드럽게 필링이 가능하며 갈바닉기기의 기능성도 갖고 있어 2IN1으로 실용성까지 더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IPX5방수의 기능으로 생활방수가 가능해 물 세척 또한 용이하다. 아울러, 민감한 피부를 갖고 있는 이들을 위한 특정 제품에는 필링기의 블레이드 스틸에 24K 도금처리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라며 "또한, 1~5단계 세밀한 세기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소비자 층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오아는 이번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네이버 사전예약 시 특별가 및 추가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오아 퍼펙트 필링기의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형가전 전문 브랜드 ‘오아’는 소형가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도움 되는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