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에서는 쿨샴푸 또는 쿨컨디셔너 1,000mL 제품을 구매하면, 소비자가 15,000원에 해당하는 탈모샴푸 150mL 제품을 무료 증정받을 수 있는 쿨샴푸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미용실에서 많이 사용되는 아론 리페어 실크 쿨샴푸는 스캘프 방식의 약산성 샴푸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준다"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도 높은 판매량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아론샵은 무더운 여름나기 프로젝트 쿨 샴푸 1+1 이벤트 이외에 염색약 2+1, 매직약 2+1, 이미용가전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에 있으며, 제품 불만족시 100% 환불 제도를 운영하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5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를 수상한 아론샵은 오프라인 미용실 유통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이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소비자, 헤어디자이너의 니즈를 충족시킬 제품을 개발, 오프라인 검증을 거쳐 온라인 시장에 진출한 만큼 높은 제품력을 기반으로 미용실 샴푸, 헤어트리트먼트, 염색약 등 주요 품목들의 저변을 넓히고 있다.

아론샵은 최대 규모의 제품 구성과 함께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앞장서고 있다. 각종 샴푸, 헤어 케어 제품을 용량별로 제공해 편의를 높였으며, 다양한 시술 제품의 자세한 사용법, 관리 방법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