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9년 4월 런칭과 동시에 럭셔리 감성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여성의류 ‘줄로그’ 가 온라인을 넘어 백화점에도 진출한다고 밝혔다.

오는 8월 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팝업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8월말 롯데백화점 잠실점 정식오픈 예정이며, 9월말에는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2주간 팝업 스토어 운영이 예정돼있다.

이번 ‘줄로그’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강남점 5층에서 8월 한 달간 운영되며 추후 1개월 연장될 수 있다.

첫 팝업 스토어 오픈인 만큼 줄로그 상품권, 할인쿠폰 증정 및 럭키 박스, 구매금액 사은품, 주르르륵 체험분 증정, 단독세일 상품 등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이 준비되어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줄로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동안 온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었던 ‘줄로그’ 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입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엔라인 이정민 대표가 직접 코디하고 제작한 상품과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1화에서 고문영이 착장한 원피스 또한 만나 볼 수 있다.

엔라인 이정민 대표는 “‘줄로그’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이 하고 싶었던 ‘줄로그’ 런칭을 망설이다 고심 끝에 시작했는데 고객분들이 기대 이상의 호응과 응원으로 백화점까지 입점하게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참신한 의류로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줄로그’를 만들 것”이라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표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