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F
사진=LF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LF 라움보야지가 펭수 2차 협업 여행 용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라움보야지는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날 오후 8시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2차 협업 제품은 △캐리어 커버 △목베개 안대 세트 △피크닉 매트 △노트북 파우치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지퍼식 캐리어 커버는 펭수 실사진이 빅사이즈로 적용됐으며 스판덱스 소재가 사용돼 캐리어를 밀착 보호해주고 버클식 이중 잠금 장치가 있어 안전성이 높다. 옐로우와 네이비로 출시되며 20인치·24인치용으로 구분된다. 

목베개와 안대 세트는 극세사 소재가 사용돼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전면에 컬러풀한 펭수 그래픽을 적용한 피크닉 매트는 코팅 처리를 적용해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매트 주머니도 제공된다. 피크닉 매트는 꽃놀이 펭수와 프랑수아 펭수 두 가지 테마로 출시됐다. 

노트북 파우치는 세로형 오픈 방식을 적용해 수납이 용이하며, 네오프렌 소재로 충격을 흡수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13인치 노트북용 제품으로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구성됐다.

한편, 라움보야지와 펭수의 2차 협업 제품은 LF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출시되며 지난 6월 1차로 선보인 협업 아이템 중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완판을 기록한 파우치와 크로스백도 재입고 된다. 

라움보야지는 2차 협업 제품 출시를 기념해 31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네이버 '셀렉티브'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