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9-19 17:53 (목)
청개구리투자클럽, 연탄나눔 봉사활동 펼쳐
청개구리투자클럽, 연탄나눔 봉사활동 펼쳐
  • 지재호 기자
  • 승인 2015.02.23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 월 정기적으로 사회공헌활동 전개하고 있어

청개구리투자클럽은 지난 14일 당고개 주민을 위한 ‘사랑의 연탄 배달’을 실시했다.

막바지 추위가 찾아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 청개구리투자클럽 임직원들은 당고개 동네 주민들에게 연탄 1,000여장을 기증하는 한편 이웃들을 방문해 직접 전달했다고 밝혔다.

▲ 청개구리투자클럽 임직원들이 사랑의 연탄을 나르며 따뜻한 온기를 심어주고 있다.

 
이날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한 청개구리투자클럽 관계자는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어 특별한 시간이었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이웃들에게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 기쁘게 생각한다”며“앞으로도 회사에서 진행하는 봉사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요즘과 같이 경제가 어려울수록 더 많은 보살핌이 필요한 분들을 위해 봉사를 한다는 것만으로도, 살아가면서 이웃에 대해 한 번 더 생각할 수 있어 큰 보람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훈훈함을 전했다.

▲ 청개구리투자클럽 임직원들은 매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청개구리투자클럽 임직원들은 최근 구의동 지역 환경정화를 비롯해 각종 봉사 활동을 매 달 펼쳐오고 있으며, 지난해 연말에는 새날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대청소 후 크리스마스 파티를 펼치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오피니언 리더가 만드는 심층뉴스 '데일리썬'] [IT보고서 총집합 '마이닝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