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세탁기 청소업체 조인호프(joinhope)는 품목에 맞는 전문적인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2019年, 2020年 홈 케어 부문(스포츠동아) 신뢰 만족도 1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최근 장마 기간이 끝나고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에어컨, 세탁기 청소 문의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클리닝 솔루션 전문 기업 '조인호프 홈케어'는 가전제품 청소를 하는 과정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홈케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조인호프 홈케어는 청소관리를 하지 않은 에어컨 내부 냉각핀(열교환기), 필터를 통해 나오는 공기는 각종 피부질환 등을 유발할 수 있어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신 장비와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완전분해 청소를 진행하고 스팀, 자외선살균, 연무소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조인호프는 에어컨, 세탁기청소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실력 있는 가전제품 분해 청소 전문 CS 마스터를 육성하기 위해 조인호프 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는 국내에서도 손에 꼽히는 최대(100평)의 교육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국 곳곳에서 오시는 교육생 분들을 위하여 기숙사 또한 완비하고 있다.

조인호프 아카데미 관계자는 “기술력을 인정받아 대기업 홈케어 전문 엔지니어 육성 교육도 진행했다”라며 “에어컨과 세탁기 청소창업 교육과 청소교육을 통해서 대한민국 홈케어 시장에 올바른 가전제품 청소를 위해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조인호프는 에어컨청소와 세탁기청소 뿐만 아니라 에어컨 윈드바이저 설치부터 주방 후드와 냉장고 살균청소, 비데 청소, 침대청소에 이르는 가전클리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토털 홈케어서비스 기업이다.

해당 서비스가 가능한 지역은 인천을 비롯해 부산과 대구, 창원, 울산 등이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