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22:20 (월)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아덴’·신규 클래스 ‘창기사’ 업데이트
엔씨 리니지 리마스터, 신서버 ‘아덴’·신규 클래스 ‘창기사’ 업데이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20.08.12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엔씨
사진=엔씨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PC온라인 MMORPG ‘리니지 리마스터’에 12일 신규 서버 ‘아덴’과 신규 클래스 ‘창기사’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 저녁 8시부터 신규 서버 ‘아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는 ‘아덴’ 서버에서만 진행하는 ‘경험치 10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 레벨업 부담을 낮췄다.

‘아덴’ 서버 첫 로컬 공성전은 오는 30일 진행된다. 5주간 공성전에서 최종 승리한 혈맹의 군주는 집행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 10번째 신규 클래스인 ‘창기사’는 창을 활용하며, 폼 변환을 통해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격수 클래스다.

상대를 끌어당겨 귀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데스 텔레포트’ 기술을 갖춰 PVP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다.

엔씨는 신규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시그니처 쿠폰’을 지급한다.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하면 ‘10만 린 포인트’와 ‘황금성단 올인원·영웅패키지 2종 10%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린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는 특별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상자(구서버 전용) △아덴의 축복 상자(선서버 전용) △아덴 영웅 패키지 △아덴의 신속 패키지 △아덴의 가호 패키지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엔씨는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 ‘리니지 리마스터’ 채널을 추가 하면 리니지 이모티콘 및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