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제약회사 ㈜제이비피코리아(JBP KOREA)의 화장품 보니앤제이(BONNY&J)에서 8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3개월간 지하철 레드큐알(QR)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니앤제이의 QR코드는 지하철 2호선 내에 천장과 개폐문 옆 액자에 부착되어 있으며 지하철 2호선을 이용하는 모든 이들이 참여할 수 있다.

QR코드를 스캔하고 영상을 보면 즉석에서 당첨을 확인할 수 있으며 500원, 1,000원, 3,000원, 5,000원, 10,000원 구매권과 40%, 50% 할인권 등 다양한 쿠폰이 랜덤으로 발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하루 평균 200만 이상의 승객이 이용하는 지하철 2호선 내부에서 진행되는 광고인만큼 많은 지하철 이용객이 보니앤제이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일정 거리를 이동해야 하는 대중교통 안에서 소소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보니앤제이는 현재 플라레세타와 필로플라, LNC와 9개의 해양추출물을 담은 버블리 등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레세타(PLARECETA)는 제약회사의 기술력으로 탄생한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브랜드며 필로플라(PILOPLA)는 피부과 전문의와 콜라보 하여 탄생한 병ㆍ의원 판매 제품 브랜드다.

버블리(BUVLEY)는 하와이 해양심층수와 9개의 해양추출물을 담은 버블리 마린 콤플렉스를 함유한 브랜드다. 또한, LNC는 직수입 브랜드로 비타민C 유도체를 함유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온라인으로도 QR코드를 찍으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니 온라인에서 보이는 QR코드를 스캔하면 된다.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보니앤제이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