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유리피부(YURI PIBU)가 자사 대표 제품인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랄라블라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옥수수 배아유 89%를 베이스로 하여 화학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천연 100% 순수 오일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유리피부 ‘그란떼 클렌징 오일’은 미립화 시킨 오일로 임상시험으로 확인된 바에 따르면 피부 자극없이 사용 가능하다"라며 "가벼운 사용감, 깔끔한 세정력, 착한 성분으로 2019년 화해 뷰티어워드 클렌징 오일 부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라고 전했다.

유리피부는 이번 랄라블라 입점을 기념해 영수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랄라블라 매장에서 ‘그란떼 클렌징 오일’을 구매한 고객들은 영수증과 제품을 찍어 유리피부, 랄라블라, 그란떼클렌징오일, 내돈내산 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이벤트에 자동 참가 된다.

본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유리피부 스킨케어라인 ‘온천수 워터 로션’ 정품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유리피부 마케팅 관계자는 "랄라블라 입점을 통패 평소 유리피부 제품을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고 싶다는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랄라블라 입점을 시작으로 브랜드 오프라인 마케팅 확대하여 향후 유리피부의 다양한 제품들을 더 많은 오프라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라고 추가적으로 전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