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Canvas기반 UI플랫폼으로 새로운 영업모델 제시

솔루션 전문업체 토마토시스템(대표이사 이상돈)은 HTML5 캔버스(Canvas) 기반의 UI솔루션인 ‘엑스빌더5’ 론칭을 앞두고 지난 5일, 본사에서 파트너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Canvas의 경험’ 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신제품 론칭을 앞두고 솔루션에 대한 비전과 새로운 영업모델을 제시하는 자리였으며, 국내 20여개의 솔루션 파트너사들이 참석했다.

토마토시스템 이상돈 대표는 “엑스빌더5는 진정한 HTML5 기술로 만들어진 UI툴이며, 기존 플래시나 실버라이트에서 가능했던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애니메이션 기법들을 Canvas기술로 이끌어낸 제품이다”며 “기존 RIA제품에서 문제되었던 DOM기반 구조를 탈피, 브라우저의 Canvas영역안에서 모든 컨트롤이 표현되어 성능 및 표현상의 문제점이 완벽하게 해결되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플래시를 능가하는 애니메이션 기능들이 엑스빌더5로 표현됨에 따라 UI툴의 활용범위가 넓어져, B2B 뿐만 아니라 B2C 시장에서도 큰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고 덧붙였다.

토마토시스템은 이번 초청행사를 계기로 솔루션 파트너사와의 협력관계를 더욱 공고히 함과 동시에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고객 밀착형 서비스를 확충하여 시장 기반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