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민영원] 인천글로벌캠퍼스에 위치한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그레고리 힐 대표)는 오는 9월 19일(토) 오후 1시에 2021학년도 봄학기 입학설명회를 진행한다.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정부 방침에 따라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이번 입학설명회는 2021년 봄학기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진학 희망 학생들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설명회로 당일에는 전공 학과 소개, 재학생 소개, 입학 지원 관련 질의 응답 등 유타대 진학에 필요한 정보가 제공된다.

국내 고등학생들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 지원 시 수능점수 없이 영어공인점수와 내신점수로 지원할 수 있으며 수시와 정시, 문과와 이과, 또는 신·편입 유형과 상관없이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아울러 유타대 아시아캠퍼스에서는 합격한 우수 학생에게는 별도의 장학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심리학, 신문방송학, 영화영상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총 5개 학부와 공중보건학과 생명의료정보학 등 총 2개의 석사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2014년 인천 송도국제도시에 개교한 유타대 아시아캠퍼스는 1850년 개교한 미국 연구중심 명문대로 잘 알려진 유타대학교 ‘확장형 캠퍼스’로 학생들은 아시아캠에서 해외보다 저렴한 수업료로 3년의 교과 과정을 이수한 후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캠퍼스에서 1년간 재학하며, 미국과 같은 졸업장을 받게 된다.

온라인 입학설명회 사전 등록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봄학기 1차 우선 모집은 2020년 10월 30일이며 2차는 12월 18일에 마감되며, 모집 최종 지원일은 2021년 1월 30일이다.

민영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