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어의 3가지 약속’ 선보여

프리미엄 안마의자 브랜드 디코어(DCORE)가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추석 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코어의 전국 백화점 매장과 직영전시장, 제휴점, 온라인 등에서 동시 진행된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은 안마의자 할인과 동시에 추가 사은품 증정, 5일 책임배송제, 등시트 무상교체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디코어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항상 고생하시는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전했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근육의 가장 깊은 곳까지 마사지를 제공하는 디코어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씨러스, 스트라터스, 클라우드’ 3종 라인을 모델별 최대 2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안마의자 구매 시 12만 원 상당의 아이원 고급눈마사지기를 100% 증정하는 사은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디코어 안마의자의 3가지 약속’을 선보인다. 하나, 안마의자의 36개월 무상 A/S서비스를 보증한다. 리퍼상품을 제외한 모든 안마의자에서 3년관리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다. 둘, 영업일 기준 전국 5일 퀵 책임배송제를 약속한다. 일부 예약상품을 제외한 안마의자를 5일 안에 배송 및 설치 받을 수 있다. 셋, 안마의자 등 시트를 무조건 1회 무상 교체한다. 설치 후 기간제약 없이 언제든 요청만 하면 무상으로 1회 교체가 가능하다.

디코어 관계자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마사지 기능으로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디코어 안마의자를 이번 추석프로모션을 통해 파격적으로 선보인다”라며, “디코어 안마의자에서만 볼 수 있는 3가지 약속과 다양한 혜택으로 사랑하는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 추석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코어 전국매장 및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