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맞춤정장•예복  루쏘소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맞춤정장 및 예복 전문 브랜드 루쏘소(Lussoso)가 웨딩시즌을 맞아 예복 소비자들을 위해 9월 평일 한정 얼리버드 기프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9월 한 달간 평일 오전 10:30~12:30 2시간 동안 웨딩 패키지를 계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20만원 상당의 촬영 대여복을 무료로 대여해준다. 루쏘소의 촬영용 대여복 중 남성 또는 여성 대여복 1벌을 선택할 수 있다.

브랜드에 따르면, 루쏘소의 대여복은 120종 이상의 제품을 본사와 직영공방에서 직접 제작, 수선 관리하며 높은 품질 관리에 힘쓰고 있다. 또한, 해마다 트렌드를 반영해 새로운 대여복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으며, 이태리 까노니코를 비롯한 유명 해외 고급 원단으로 제작한 다수의 컬렉션 대여복까지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여성복의 경우 투피스, 쓰리피스, 탑 형태 등의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난 2월 새롭게 추가된 프리미엄 신부 예복 라인까지 무료 대여복에 포함되어 있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루쏘소의 높은 퀄리티의 웨딩 촬영의상을 무료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현재 루쏘소에서는 다양한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베스트 패브릭 셀렉션 △웨딩 풀 패키지 △윈터 패키지 △스포트라이트 딜 △F/W 데일리 수트 프로모션 △패밀리 패키지 △패밀리 프로모션 등 소비자 각자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루쏘소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되었던 얼리버드 기프트 이벤트가 소비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9월 한정 이벤트로 다시 한번 선보이게 되었다”며 “9월 한정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패키지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예복을 준비중인 많은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로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루쏘소는 맞춤정장ㆍ맞춤수트 선두 브랜드로 국내 최다 오프라인을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또한, 매 시즌 타켓 별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정책을 고수하고 있어, 명품원단 등 최고급 원단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감을 얻고 있다. 

루쏘소의 9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루쏘소 공식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을 통해 확인가능하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