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씽, SKT T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5천원 씽씽 라이딩 쿠폰 증정, 오는 11일까지

사진 = 국내 대표 공유 킥보드 ‘씽씽’이 SK텔레콤과 손잡고, T멤버십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 = 국내 대표 공유 킥보드 ‘씽씽’이 SK텔레콤과 손잡고, T멤버십 회원에게 5,000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국내 대표 공유 킥보드 서비스 '씽씽’이 SK텔레콤과 손 잡고, T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씽씽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씽씽의 운영사 피유엠피(대표 윤문진)가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에게 매일 1,000원씩 라이딩 쿠폰을 제공하는 'T Day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11일까지. 
 
이번 행사는 T멤버십 고객 누구나 적용된다. T멤버십 앱에 접속한 후, 'T D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씽씽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해당 쿠폰을 씽씽 앱에 등록한 후, 기기 대여 전에 쿠폰을 선택하면 할인혜택이 바로 적용된다.
 
권영인 피유엠피 전략총괄(CSO)은 “국내 최다 가입자를 보유한 SK텔레콤 고객이 국내 1위 공유킥보드 서비스 '씽씽'과 만나는 기회"라며, “업계를 선도하는 여러 분야의 리딩 서비스와의 제휴 채널을 확대해 가겠다"고 밝혔다.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모바일 인덱스’ 조사에 따르면 씽씽은 최근 국내 공유 킥보드 서비스 중 일간 이용자수 9주 연속 1위, 주간 이용자수 6주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한편, 서울과 경기, 광주, 전주, 부산, 진주, 원주, 대구 등 주요 지역에서 전동 킥보드 9,000여대를 운영 중이다. 서비스 출시 1년여만에 회원수 50만을 돌파하는 등 업계에서 가장 성장 속도가 가파르다. 씽씽은 또 사용자를 위한 전용 보험 '씽씽 라이딩'을 적용 중이며, 배터리 교체형 2세대 모델을 도입하고, 배터리 국산화에 앞장서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