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트리원 '엄마의 리즈시절' 캠페인 이미지
사진 = 뉴트리원 '엄마의 리즈시절' 캠페인 이미지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엄마의 리즈 시절을 되찾아 프로필 사진을 바꿔주는 ‘엄마의 리즈 시절’ 캠페인을 오늘 8일부터 29일까지 총 3주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엄마의 리즈 시절’ 캠페인은 언젠가부터 본인의 모습이 아닌 풍경 사진이나 가족사진으로 채워진 엄마의 프로필 사진에서 착안됐다. 캠페인을 통해 뉴트리원은 평소 본인보다 가족을 우선시하는 엄마에게 또 한 번의 리즈 시절을 되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캠페인 참여 방법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엄마의 젊은 시절을 촬영한 사진과 함께 '뉴트리원고마워', '엄마의리즈시절' 해시태그를 올리고, 업로드한 링크 주소를 뉴트리원 공식몰 이벤트 게시판에 추가하면 된다.

뉴트리원은 이번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또 한 번 엄마의 리즈 시절’이라는 주제의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영상에서 프로필 촬영을 위해 한껏 멋을 낸 엄마를 바라보며 엄마도 한때 자기 인생의 주인공이었음을 깨닫는 딸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의 마음을 뭉클하게 했다.

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 가운데 총 15명을 추첨해 5명에게는 흑백 사진 무료 촬영권과 A3 사이즈의 소나무 액자 등을, 10명에게는 석류와 콜라겐이 통째로 들어간 르시크릿 더 석류 콜라겐 2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뉴트리원 공식몰 및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