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0일부터 11월 9일까지 지하철 2호선에서 진행 중인 보니앤제이 큐알코드 이벤트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보니앤제이(BONNY&J) 화장품은 글로벌 제약회사의 기술력과 안전성으로 만들어진 ㈜제이비피코리아의 화장품으로 11월 9일까지 100% 당첨 모바일 레드큐알(QR)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보니앤제이 레드큐알 이벤트란, 모바일에서 QR코드를 스캔하고 영상을 시청하면 경품에 100% 당첨되는 이벤트로 보니앤제이 화장품을 500원, 1,000원, 3,000원, 5,000원 등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권과 40%, 50% 할인권 등을 받을 수 있으며 화장품뿐만 아니라 편의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나나맛우유, 커피, 막대사탕 쿠폰 등의 푸짐한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참여 가능한 QR코드는 보니앤제이 쇼핑몰 및 카카오톡 채널과 태반화장품 브랜드인 플라레세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보니앤제이의 관계자는 “이번 QR코드 이벤트를 통해 보니앤제이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다양한 선물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드리고 싶다. 재밌는 QR코드 이벤트와 함께 무료한 일상 속에서 행운을 확인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보니앤제이 화장품은 프리미엄 태반화장품 플라레세타(PLARECETA)와 병·의원 판매 제품 필로플라(PILOPLA), 9개의 해양 추출물을 담은 버블리(BUVLEY), 화장품 LNC 등을 판매 중이다.

자세한 제품 및 이벤트 정보는 보니앤제이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