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펄어비스]
[사진=펄어비스]

[데일리그리드=강민수 기자] 펄어비스는 조미김 제조기업 광천김과 손잡고 ‘김은사막’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김은사막’은 광천김을 ‘사막의 열기로 바싹 구웠다’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김은사막’은 간편히 즐길 수 있는 도시락용 김 16봉과 20봉 2가지로 제작됐다.

11번가를 통해 오늘부터 사전 판매에 들어간다. 오는 10일 ‘펄어비스 스토어’ 및 ‘오픈 마켓’, 소셜, 종합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은사막’을 구매하면 ‘검은사막 광천김 제휴 상자’ 및 ‘검은사막 모바일 행운상자’ 쿠폰을 5장씩 지급한다.

검은사막 광천김 제휴 상자를 개봉하면 영롱한 생명의 연금석, 금괴 상자, 무기 의상 프리미엄 상자 등 29종 아이템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 행운상자는 태고 장신구, 전설 의상 세트, 6세대 반려동물을 포함한 18종 아이템 중 1개를 받을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지난주 업데이트된 ‘검은별 투구’ 제작에 필요한 망령의 기운과 균열의 잔재 획득 기회가 이벤트 기간 확대된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도전과제 이벤트’도 열린다. 도전과제를 해결하면 밸류 패키지, 반려동물, 가방 슬롯 확장권 등을 받는다.

강민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