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스토어 더나은세상에서 ‘득근건 마사지건’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앞서 3차 품절된 바 있으며 4차 입고 수량에 한해 할인 및 기능성 무릎 보호대를 증정한다. 또, 포토 리뷰 약속 시 전용 케이스를 추가 지급한다.

가정용 마사지기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며 여러 브랜드에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부위별 마사지에 적합한 마사지건은 종아리 근육 뭉침 해소뿐만 아니라 어깨 뭉친 근육 풀기, 종아리 마사지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득근건 마사지건은 세심한 20단계 마사지 기능과 부위별로 사용 가능한 맞춤 헤드 8종을 제공한다. 고성능 BLDC 항공모터 탑재로 최대 2200회 진동 마사지 효과를 구현했으며 어깨 뭉친 근육 풀기뿐만 아니라 종아리 근육 뭉침, 승모근, 복부 등 다양한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무선 진동안마기 득근건은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직관적인 조작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2400mAh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돼 있어 완충 기준 6~8시간 이용해볼 수 있고 빠른 열 분산 기능으로 연속 사용도 가능하다.

마사지기 득근건은 리어 모터 필터 스크린으로 소음을 최대한 줄여 45db 수준의 소음이다. 또한, KC인증, 방송통신기자재 적합등록 등을 완료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서 출시된 제품의 경우 사용 가능한 부위가 한정적이어서 다소 비효율적이라는 단점이 존재했다'라며, "득근건 마사지건은 부담 없는 가격대는 물론,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편의 기능 등을 지녀 부모님 선물, 명절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더나은세상’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