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유니트미바ssg일반
사진= 리유니트미바 ssg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주)마뱅코리아가 홈술러들의 취향을 저격할 리유니트 프로세코•미니바스켓 와인을 SSG닷컴에서 판매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마뱅코리아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이 어려워지자 집에서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홈술로 와인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와인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스몰 럭셔리’로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SSG닷컴에서 판매중인 홈술 와인 ‘리유니트 미니바스켓’은 총 3종류(람브르스코, 모스카토, 비앙코 187ml)의 미니와인이 4병으로 구성된 미니바스켓으로 가볍고 이동에 편리하며, 캠핑이나 한강피크닉, 데이트의 감성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리유니트 와인’은 이탈리아 북부 에밀리아 로마냐에서 생산되는 천연포도를 숙성, 발효과정을 통해 만들어진 100% 천연 스파클링 와인이다. 7-8%의 저알콜과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포도 천연의 단맛으로 칼로리가 낮아 식전, 식후 상관없이 맛과 상쾌함, 건강함을 동시에 선사해준다.

‘리유니트 람브르스코’는 당도 높은 람브르스코 포도의 진한 달콤함이 코 끝을 자극하는 레드 스파클링 와인이다. 리유니트의 가장 대표적이면서도 많은 상을 수상한 와인으로 ▲Seoul International Wine&Spirit EXPO 2015 블라인드 테이스팅 호텔&레스토랑&와인판매부문 1위 ▲2010 최고 성장 브랜드 수상_Wine&Spirits Wholesalers of America(WSWA) ▲이탈리아 와인 콘테스트 DOC 품질 경연대회 밀라노 EXPO C.175 로마 최고 와인상을 수상했다.

‘리유니트 모스카토’는 매혹적인 모스카토에서 잊지못할 과일향기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풍미를 지녀 오감을 사로잡는 와인이다. 또 ‘리유니트 비앙코’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의 천연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으로 혀 끝에 톡 쏘는 맛을 내는 쇼비뇽블랑과 감미롭고 부드러운 당도를 자아내는 가르가네가, 트레비아노 품종을 블랜딩하여 입안까지 은은하게 달콤함이 퍼진다.

‘리유니트 프로세코’는 꽃향과 사과, 배 같은 은은한 과일향을 지니고 있는 생기있는 와인으로, 호주에서 개최된 Melbourne International Wine Competition에서 2018년, 2019년 두 해에 걸쳐 금메달을 수상하고 94점의 높은 점수를 차지한 고퀄리티 와인이다.

리유니트 와인은 현재 SSG닷컴에서 주문예약 후 구매 가능하며 할인 행사 또한 진행 중이다. 이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및 본점에서도 직접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마뱅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