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8 22:20 (월)
새마을금고중앙회 박차훈 중앙회장, 코로나19 극복에 힘 보탤 것
새마을금고중앙회 박차훈 중앙회장, 코로나19 극복에 힘 보탤 것
  • 김호성 기자
  • 승인 2020.09.17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새마을금고중앙회 본부에서 '스테이 스
트롱'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좌측에서 세 번째 박차훈 중앙회장 (새마을금고중앙회 제공)

[데일리그리드=김호성 기자]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14일 코로나19의 극복과 빠른 종식을 응원하는 '스테이 스트롱(stay strong)'캠페인에 박차훈 회장이 동참했다고 밝혔다.

스테이 스트롱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연대와 지지 메시지를 전 세계로 전파하기 위해 올해 3월 외교부에서 시작한 글로벌 릴레이 캠페인이다.

기도하는 두 손에 비누 거품이 더해진 로고와 함께 '강하게 견뎌내자(stay strong)'라는 문구를 넣어 철저한 개인위생 관리로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앞서 긴급금융지원, 성금모금, 헌혈릴레이 및 착한임대인운동 참여 등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해 적극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새마을금고 박차훈 중앙회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국민들이 겪어보지 못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지역금 융협동조합인 새마을금고도 코로나19위기 극복에 다양한 방식으로 힘을 보탤 것"이라고 밝혔다.

이계문 서민금융진흥원 원장 추천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박차훈 중앙회장은 ‘스테이 스트롱’ 다음 주자로, 새마을금고복지회 최천만 이사장, MG신용정보 송호선 대표이사, MG자산관리 권오엽 대표이사를 지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