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유통업계가 17일 신제품 출시 등 소식을 알렸다.

◇ 하이트진로, 테라 생맥주 관리 위한 '청정케어 캠페인' 진행

하이트진로는 차별화된 테라 생맥주 관리와 판매를 위한 '테라 生 청정케어 캠페인'을 전개한다.

관리에 따라 맛과 품질이 좌우되는 생맥주 특성을 고려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관리 시스템을 도입한다는 취지다.

하이트진로는 17일부터 전국 테라 생맥주 판매처에 '청정케어 3단계 관리 시스템'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의 생맥주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편의성과 전문성을 한층 강화한 프로그램으로 △매일 살균 △매월 정밀 점검 △스페셜관리를 지원한다.

이번 캠페인은 드래프트 마스터가 판매처를 방문해 UV살균커버를 설치하고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롯데푸드
사진=롯데푸드

◇ 롯데푸드, 실온보관 간편식 '의성마늘 떡볶이' 출시

롯데푸드는 의성마늘을 넣은 실온보관 간편식 '의성마늘 떡볶이'를 출시했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떡볶이 소스에 경북 의성군 특산물인 의성마늘을 다져 넣어 특유의 향을 살린 제품이다. 엄선한 고춧가루·간장·물엿·천일염 등으로 소스 맛을 냈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실온 보관 제품으로 출시돼 보관과 휴대가 편리하다. 장기보존이 가능하도록 특허 받은 떡 가공 방법을 사용해 실온에 6개월간 제품을 보관해도 변질되지 않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가정에서 언제든 간편히 조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캠핑 등 야외 활동에 가져가기에도 편리하다.

조리법은 떡을 물에 헹구고 약 5분간 물에 담가서 불린 뒤, 물 200ml에 불린 떡과 소스, 파를 넣고 6~7분간 끓여주면 완성된다. 

의성마늘 떡볶이는 현재 롯데온·쿠팡·G마켓·옥션·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추후 오프라인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진=폴 바셋
사진=폴 바셋

◇ 폴 바셋, 밀크티 메뉴 출시

폴 바셋은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밀크티 음료와 베이커리를 선보인다.

폴 바셋이 선보이는 밀크티 음료는 △밀크티 카페라떼 △밀크티 초콜릿 라떼 △밀크티 프라페 3종이며, 폴 바셋 시그니처 메뉴인 아이스크림 역시 밀크티 플레이버로 만나볼 수 있다. 폴 바셋이 이번 가을에 선보이는 밀크티 음료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오는 24일에는 △바스크 치즈케이크 △크로플 △아이스크림 크로플 △다크 초콜릿 크루아상 등 베이커리 4종도 출시할 계획이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한정판 '몽쉘 X 장 미쉘 바스키아' 협업 제품 선봬

롯데제과는 '몽쉘' 제품 디자인에 화가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 접목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선보였다.

장 미쉘 바스키아는 1980년대 초 뉴욕 화단에 등장해 8년 동안 3000여점의 작품을 남겼다. 바스키아는 자유와 저항의 에너지로 점철된 예술 작품을 통해 현대 시각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 화가다.

이번 장 미쉘 바스키아 협업 제품은 몽쉘 브랜드 중 몽쉘 크림·몽쉘 카카오 제품에만 한정적으로 운영되며 제품 케이스와 내포지에 장 미쉘 바스키아 작품이 입혀져 있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인증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전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몽쉘 케이스 겉면 QR 코드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케이스 안쪽에 적힌 8자리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상품은 응모 즉시 결과를 알 수 있는 즉석 경품과 추첨을 통해 진행되는 추첨 경품이 있다. 즉석 경품은 △장 미쉘 바스키아 전시회 입장권(700명) △담요·컵·노트북 파우치가 담긴 바스키아 한정판 오피스 키트(100명)이며 추첨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2명)이다.

사진=동원홈푸드
사진=동원홈푸드

◇ 금천미트,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 론칭

동원홈푸드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론칭했다.

the신선정육은 도축한지 3~5일된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와 축산 전문가가 매일 경매장에서 엄선한 품질 좋은 국내산 소고기를 운영하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다.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신선한 고기를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금천미트는 정육점, 식당 등 약 11만 누적 가입 고객들로부터 검증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2019년부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고기를 선별해 직접 전달하는 B2C 사업도 전개하고 있으며, 이번 the신선정육 브랜드 론칭을 계기로 B2C 사업을 본격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 맘스터치, 내슈빌 콤보 세트 2종 출시

맘스터치는 오는 18일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출시한다.

맘스터치가 올 여름을 겨냥해 야심차게 선보인 내슈빌 핫치킨 시리즈는 미국 내슈빌 지역 스타일 특제 핫치킨 소스를 적용해 매운 맛 시장에서 호평을 얻은 메뉴다. 

맘스터치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배달 수요 증가와 1인 혼밥족 등의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1~2인 고객들도 보다 다양한 구성을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세트 메뉴인 '내슈빌팩'을 업그레이드해 '내슈빌 콤보 세트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내슈빌 콤보 세트는 △싱글 내슈빌 콤보(1인) △커플 내슈빌 콤보(2인)으로 구성됐다.

싱글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로 구성됐다. 커플 내슈빌 콤보는 △내슈빌 핫통다리 △내슈빌 핫치킨 버거 △싸이버거 △케이준 양념감자 △콜라 2잔으로 구성됐다.

사진=샘표
사진=샘표

◇ 샘표 백년동안, 추석 맞이 건강즙 선물세트 최대 70% 할인

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은 백년동안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선물세트 5종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이 담긴 건강즙 세트를 2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배·수세미·양파·늙은호박·석류콜라겐 등 꾸준히 챙겨 먹기 어려운 채소나 과일에 샘표만의 마이크로발효 기술을 접목한 제품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어 영양 성분을 듬뿍 담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도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란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국내산 양배추에 마이크로발효 기법을 적용해 양배추의 비린 맛을 잡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은 국내산 수세미와 배를 함께 넣었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5종 선물세트는 '백년동안 공식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