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편입은 수강 기간은 물론, 편입 과목까지 맞춤 수강이 가능한 ‘쏙패스’를 신규 런칭했다고 밝혔다. 

해커스편입의 ‘쏙패스’는 기존 상품과는 달리 수강생이 원하는 기간 동안, 듣고 싶은 강의를 직접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해당 수강생은 연세대, 고려대 편입 준비를 위한 연고대 전용 강의, 편입논술 강의 등을 수강할 수 있으며, 예측할 수 없는 편입학 전형에 맞춰 체계적인 학습도 가능하다.

‘쏙패스’는 30일 동안 4개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30일 패스와 60일 패스(*8개 강좌 자유 수강), 90일 패스(*11개 강좌 자유 수강)로 나뉘며 편입영어, 편입수학, 편입논술 등의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공인영어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토익(TOEIC), 텝스(TEPS) 강의를 제공하며, 이공계 및 자연계 편입 준비생을 위한 전공 강의(물리, 화학)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해당 수강생에게는 패스마다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2021 편입시험 대비 ▲ 파이널패스 20% 할인 쿠폰(*인문계/자연계) ▲ 편입논술 단과 20% 할인 쿠폰 ▲ 연고대/전공 강의 20%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추가로, 해당 수강생에게는 배송비 3회 무료 쿠폰을 지급하고 있어 학습에 필요한 편입 교재 등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해커스편입 관계자는 “2021 대학편입시험이 약 4개월 반 정도 남았는데, 코로나 19 바이러스로 인해 편입 학사 일정이 미뤄지는 등 모두 혼란스러운 상태”라며 “연세대, 고려대 등 특수한 편입 전형을 준비해야 하는 수험생, 편입논술, 전공 강의 등 추가적인 공부가 필요한 수험생, 편입 기초, 기본부터 쌓고 싶은 편입 준비생들을 위해 ‘쏙패스’를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편입 설명회 및 편입 컨설팅, 편입 공부 방법, 학점은행제 편입, 전문대에서 편입, 이과 편입, 토익 편입, 편입 학점, 편입 기출문제, 편입 조건, 대학 편입 준비 시기, 대학편입 모집 요강, 대학교 편입 일정 등 다양한 편입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편입은 편입영어·편입수학 등의 인강을 제공하고 있으며,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는 다양한 어학 강좌를 제공 중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 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편입은 한국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 대상 편입학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