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애니메이션, 콘텐츠와 머천다이징 시너지 위해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서

사진 = '캐치!티니핑' 애니메이션 영상
사진 = '캐치!티니핑' 애니메이션 영상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삼지애니메이션이 매주 목요일 오후 5시 15분 KBS2에서 방영되는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이야기를 오는 2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캐치! 티니핑’은 올해 3월 첫 방영된 애니메이션으로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가 실수로 흩어져버린 티니핑을 캐치하며 발생되는 에피소드를 즐겁고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 라인은 물론 매회 새롭게 등장하는 귀여운 티니핑과 시선을 빼앗는 서브 캐릭터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되는 이야기에서는 로미의 강화된 마법으로 인해 고장난 ‘하트윙스틱’을 보완하기 위해 ‘티니하트쉴드’가 새롭게 등장하여 위기의 순간 상대의 공격을 막는 마법의 힘을 발휘한다. 여기에 예측 불가한 티니핑들까지 등장해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준다.

삼지애니메이션은 ‘캐치! 티니핑’의 인지도가 여아 타겟에서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만큼 콘텐츠와 머천다이징 사업이 시너지를 일으킬 수 있도록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설 방침이다. 이에 새로운 에피소드에 맞춰 ‘티니핑 피규어’가 신규 캐릭터를 추가해 출시된다. 또한, 귀여운 티니핑을 코디 할 수 있는 ‘티니핑 코디 다이어리’와 ‘티니핑 패드’도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특히, 캐치! 티니핑 완구는 지난 6월 첫 출시 이후 토이저러스 인기상품 상위 랭크 및 SSG몰 여아/패션인형 카테고리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