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프마스터 데일리마스크로 잘 알려진 주식회사 한량이 MBC 추석특집 아이돌e스포츠 대회,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에 공식 협찬사로 선정되어 대회에 사용되는 마스크를 협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명절마다 아육대를 선보였던 MBC는 기존의 육상 위주의 아육대에서 탈피하여, 이번 추석특집 편성으로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와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이하 아멍대)를 추석 연휴인 10월 1일과 2일에 걸쳐 편성했다.

아이대는 프로게이머의 전유물로 인식되었던 e스포츠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으로 게임 종목은 FPS게임 배틀그라운드와 레이싱 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로 채택되었다.

아이돌들은 야외에서 진행되는 이 대회에서 승부욕을 불태우며 실력을 뽐낼 예정이다. 아멍대에는 독스포츠 어질리티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이다. 이 대회에서 아이돌은 자신의 반려견과 2달간 훈련한 성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회에는 타이틀곡 Dr.베베로 인기를 끌었던 펜타곤과 타이틀곡 'ONE'을 선보인 골든차일드 이 외에도 AB6IX, 나띠, 위아이, 하성운, 나띠, 이달의소녀, 박지훈, 김재환, 동키즈, 아이즈원, 온앤오프, 러블리즈, 오마이걸, 몬스타엑스, 엔플라잉, 에이프릴, 우주소녀, NCT, SF9, 등이 참석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코로나19 재발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연장으로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와 선수간 거리 두기에 집중하기로 하였으며, 이에 공식협찬사로 선정된 ㈜한량에서는 자사의 마스크를 협찬하는 방식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대회에 마스크를 지원하는 주식회사 한량은 자체 쇼핑몰 한량마켓을 운영하고 있다.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기 위해 지역구와 교육기관에 마스크, 손 소독제를 지속적으로 기부하는 모습을 보여준 모범기업 주식회사 한량은 최근 (주)태평컴퍼니를 설립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주식회사 한량은 ㈜태평컴퍼니를 설립하여 각종 방송, 영화, 드라마, 예능에 지속적으로 협찬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돌들이 출근길 라이브를 통해 공개한 주식회사 한량에서 이번 협찬한 마스크는 자신만의 패션과 컴바이닝이 가능하고 다양한 색상을 갖추었다. 이번 e스포츠 우승팀 3팀의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1만5천장의 마스크를 기부하게 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