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50명 홍보대사 선정 입소문 마케팅

1
사진=(왼쪽부터)르노 마스터 고객 홍보대사 박세준 인천사업소장, 임창순 고객, 이길수 고객, 최광일 인천사업소 팀장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이사 도미닉시뇨라)는 7일 중형 상용차 르노 마스터의 고객 홍보대사를 선정하고 입소문 마케팅에 나선다고 밝혔다.

르노삼성차는 이번에 기존 마스터 출고 고객 중 50명을 선정해 홍보대사로 임명했다. 이번에 임명된 마스터 홍보대사는 올해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활동하며, 동종 업계 관계자들을 중심으로 마스터를 홍보한다.

르노 마스터 홍보대사로 선정된 한 고객은 “학생 통원용 차량으로 사용하고 있다”며 “전륜구동 특성이나 핸들링 등이 편안해서 운전의 만족도가 대단히 높다”라고 전했다.

김태준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SM5 역시 개인택시 기사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소문이 퍼지며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어 이와 같은 효과를 재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르노 마스터는 출시 40년만에 글로벌 누적판매 대수 300만대를 기록한 중형 상용차다. 지난해까지 5년 연속으로 유럽 대형 밴 시장에서 최고 판매량 기록을 경신했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8년 10월에 마스터 밴 출시를 시작으로 2019년 6월 마스터 버스 13인승과 15인승이 출시됐다. 지난 3월에는 내외장 디자인과 편의사양이 업그레이드된 뉴 마스터 밴과 버스를 선보였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