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의 교육기관인 ‘큐브아카데미’에서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장기간의 코로나여파에도 불구하고, 9월 초에 이미 1기 모집 정원을 마감시키며 지난 9월 26일 주말반 개강을 시작, 11월 2일 필라테스지도자과정 주중반 2기 개강을 앞두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기대 이상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얼리버드 등록시(10월 19일까지) 최대 20%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큐브아카데미 자격증은 기구필라테스, 재활필라테스, 국제필라테스 전문가과정을 진행하고, 국제공인 필라테스자격증인 ‘PMA-NCPT’ 취득까지 목표로 한다.

PMA-NCPT는 국제필라테스연맹으로 전 세계적으로 무분별하게 성행하던 필라테스를 하나로 연합하여 만든 세계에서 가장 공신력 있는 필라테스 연맹이다.

현재 PMA 자격을 갖춘 필라테스 강사는 한국에서 100여명의 불과하다. 큐브아카데미의 필라테스지도자인 김결이 대표, 김상희 교육마스터 등은 PMA-NCPT 자격을 보유하고 있다.

큐브아카데미에서 제공하는 교육프로그램은 PMA 가이드라인에 맞춰 더욱 쉽게 PMA 취득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업계 최장의 교육시간인 450시간을 제공하고 1년 6개월 과정을 수련해야 최종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위드(with)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오프라인과 온라인 교육을 병행한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동국대학교 재활의학과 엄태웅(의학전문의)이 진행하는 해부학은 퀄리티 높은 커리큘럼으로 필라테스지도자 자격과정을 준비하는 이들이 보다 전문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게 한다.

강남구청역 주변에 있는 큐브필라테스 더청담은 청담동필라테스 스튜디오 사이에서도 싱가폴 센토사 섬을 떠오르게 하는 멋스러운 인테리어를 선보이고 있으며 토탈 헬스케어를 추구, 필라테스와 아로마테라피, 명상이 접목된 차별화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큐브필라테스 더청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