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10-31 22:20 (토)
골프존,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
골프존,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출시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10.1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플레이 강화·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파3 챌린지 신규 모드 등 업데이트 진행
사진=골프존
사진=골프존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골프존은 골프존 가맹 전용 시스템인 '투비전 플러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으로 실제 필드와 한층 더 유사한 스크린골프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는 크게 3가지 기능이 대대적으로 업데이트됐다. 

기존 투비전 플러스 시뮬레이터 기능에서 실제 필드와 더욱 유사해진 그린플레이와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으며, 파3 챌린지 신규 모드 도입으로 스크린골프를 즐기는 재미를 한층 더 높였다.

 

그린 주변의 어프로치와 퍼팅 게임을 실제 필드에서 경기를 펼치는 듯한 생생함을 느낄 수 있도록 그린 경도와 그린 빠르기 옵션을 신설했다. 또한 투비전 퍼팅 격자 옵션을 추가해 볼 궤도의 꺾임을 표현했으며, 볼 속도, 그린 높낮이를 다양하게 구현했다. 더욱 리얼한 벙커샷을 느낄 수 있도록 벙커샷 강도에 따라 3종의 모래 연출과 5종의 그린 벙커 전용 카메라 연출을 추가해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국내 언제 어디서나 스크린골프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도 눈길을 끈다. 

장소와 인원에 구애받지 않고 무제한 인원으로 골프 동호회나 스크린골프 모임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팀플레이 기능도 신설해 지인들과 무제한 팀 대전을 펼칠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동반 플레이어 라운드 상황을 중계해주는 '라이브 보드'와 스코어 현황을 노출해주는 '중계 영역', 경쟁자의 샷 나스모 영상까지 샷 직후 노출해주는 등 다양한 화면 연출 개선을 비롯해 골프존 모바일 앱에서 네트워크 플레이 결과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했다.

또한, 파3 챌린지 신규 모드를 도입해 18홀 모두 파3로 구성된 파3 전용 CC의 다양한 난이도 구성으로 숏게임 스크린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재미를 더했다.

골프존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2021년형 투비전 플러스 시뮬레이터는 무엇보다 한층 더 필드와 유사해진 게임 환경 제공으로 골프의 본연의 재미는 물론 스크린골프만의 업그레이드된 매력까지 모두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최근 젊은 골퍼들의 유입이 늘고 있는 가운데, 더욱 많은 골퍼들이 스크린골프를 통해 골프를 친숙하고 유익한 스포츠로 인식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스템 업데이트는 물론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