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향상플랫폼 그랜드 오픈 기념 ‘웰숲 celebration1020’
복지향상플랫폼 그랜드 오픈 기념 ‘웰숲 celebration1020’

[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웰숲은 대기업, 중소기업에 국한되어 있던 복지 서비스를 소상공인, 프리랜서 등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기업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퀄리티가 높은 복지혜택을 제공하는 복지향상플랫폼 브랜드이다. 또 흔히 말하는 보편화된 등가성 복지가 아닌 가심비, 특화성을 전략으로 승부하는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복지 시스템을 추구하는 목표로 ‘복지향상플랫폼’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행복한 삶을 선도하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발맞춰 유연한 서비스 상품 구성과 폭넓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구성으로 틈새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그 중 현대사회에 가족으로 인식되는 반려동물에 대한 서비스 구성을 기획하여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펫숲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활기찬 인생을 살아가는 신노년층인 OPAL(Old People with Active Lives)세대의 등장이 세계적인 트렌드가 되고 있는 문화에 발맞춰 그들의 선택 소비재, 서비스를 기획하고 구성하여 OPAL숲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Z세대(Generation Z, 1990년대 중반부터 2000년대 초반에 걸쳐 태어난 젊은 세대를 이르는 말)를 겨냥한 Flex숲을 기획하는 등 모든 세대가 함께 누릴 수 있는 복지 상품을 구성하고 있다.
 
이에 웰숲은 ‘CELEBRATION 1020’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5일까지 웰숲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 SNS에 댓글을 달고 공유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발표한다. 

주식회사 웰숲은 “단순히 면목상의 복리후생 서비스가 아닌 임직원이 다양하고 새로운 복지혜택을 경험,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 서비스를 구성하여 흔히 말하는 선택적 기업복지제도 ‘카페테리아 플랜’을 진정성 있고 더 폭 넓고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웰숲 관계자는 “‘웰숲 celebration1020’ 행사 및 이벤트를 다양하게 전개할 계획이며, 고객들이 상품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웰숲 Mall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