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외국어 전문 파고다 서면학원이 1:1 맞춤형 프리미엄 클래스인 파고다원 프로그램 화상 수업 런칭을 기념하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파고다 서면학원의 1:1 수업은 영어뿐만 아니라 중국어, 일본어 등 제2외국어도 진행하고 있다.

파고다원 프로그램은 1:1 수업인 만큼 수강생 개개인의 니즈와 난이도에 맞출 수 있으며 강사의 꼼꼼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직 나만을 위한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1:1 회화 화상수업이란 1:1 프리미엄 수업을 온라인 채널을 활용하여 화상으로 진행하는 것이다. 1:1 클래스의 특징은 그대로 가져오되, 학원에 꼭 방문해야 하는 오프라인 수업과 달리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이 온라인으로 수업을 진행할 수 있다.

서면학원 관계자는 "기존 1:1 수업 수강료가 부담돼서 선뜻 등록하지 못했던 수강생 혹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한 강의실에서 여러 명과 함께 수업하는 그룹 수업을 꺼리는 수강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온라인 클래스 수업을 런칭하면서 이를 기념해 기존 오프라인 수강료의 30%가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더 자세한 안내는 파고다원 홈페이지 혹은 파고다어학원 서면학원으로 문의할 수 있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