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뉴트리원 가상 부스
사진=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 뉴트리원 가상 부스

[데일리그리드=정정환 기자]  건강기능식품 유통전문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바이오헬스 산업 전반을 조망하는 국제 온라인 전시회 ‘바이오헬스 월드와이드 온라인 2020(Bio Health Worldwide Online 2020)’에 참여한다고 27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코트라(KOTRA)와 인포마마켓한국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바이오·제약, 의료기기, 방역 등 바이오헬스 분야를 망라하는 세계 최초의 온라인 전시회다. 매년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행사인 만큼 2D 사진과 설명 글로만 구성된 기존 전시회와 달리 3D 콘텐츠와 동영상을 적극 활용했다.

2012년에 설립된 뉴트리원은 ‘고객의 건강이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헬스&뷰티(Health &Beauty) 브랜드 전문 기업이다.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원라이프’와 이너뷰티 브랜드 ‘비비랩’,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르시크릿’를 전개하면서 소비자의 건강 증진에 힘쓰고 있다. 

뉴트리원은 이번 전시회 참여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과 소통하며 해외 비즈니스 확장 기회를 마련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가상 전시관 내 마련된 부스를 통해 뉴트리원 및 대표 제품인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와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소개하고 해외 바이어들과의 미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비비랩 ‘더 콜라겐 파우더S’는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를 1포당 1,200mg 함유하고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담았다. 비투온 ‘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1포로 간편하게 장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4세대 유산균 제품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바이오헬스 산업 전반을 조망하는 온라인 전시회에 참여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대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은 지난 22일 좋은 원료와 엄격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검증된 상품만 유통하는 건강식품 전문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아 ‘2020 소비자의 선택’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정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