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밀크터치
사진=밀크터치

[데일리그리드=김달호 기자] 밀크터치 베스트셀러 서양송악 진정 크림(이하 송악크림)이 오늘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특가 구성으로 방송된다. 신생 브랜드로서는 이례적이게도, 황금시간대라고 불리는 저녁 11시에 방송돼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밀크터치의 송악크림은 지난 6월과 8월에 진행했던 두 차례의 홈쇼핑 방송에서 모두 완판된 바 있다. 두 방송은 모두 새벽 시간 방송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동 시간대 최고 매출과 함께 준비한 물량을 완판하며 송악크림의 저력을 보여줬다.

덕분에 소비자들은 송악크림을 더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흔히 '황금시간대'로 불리는 저녁 11시는, 방송 시간이 매출에 큰 영향을 주는 홈쇼핑업계에서 주력 제품을 판매하는 메인 시간대다. 때문에 입점을 위한 매출 및 시청률 기준이 높아 신생브랜드가 방송되는 것은 굉장히 이례적인 일이다. 이미 두 차례 완판을 성공시킨 밀크터치의 저력과 브랜드 파워, 그리고 무엇보다도 서양송악 진정 크림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할 수 있다.

밀크터치 또한 이번 이벤트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구성으로 준비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송악크림 외에도 세럼, 마스크 팩의 품목이 추가됐다. 서양송악 진정 세럼은 특허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에 3중 콜라겐을 더해 진정과 탄력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제품이며, 서양송악 콜라겐 마스크는 송악크림 한 통에 들어가는 서양송악 추출물을 마스크 시트 한 장에 담아 더욱 깊은 진정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이처럼 밀크터치의 '서양송악' 시리즈가 인기를 끌게 된 것은 마스크 시대를 맞아 니즈가 폭발한 '진정'에 특화된 제품이기 때문이다. 진정 관련 특허를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함유한 제품이기 때문이다. 마스크로 예민해진 피부와 환절기 뒤집어진 피부의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후기들이 쌓이며, 서양송악의 뛰어난 진정력을 입증해주고 있다. 

또한, 송악크림은 임상실험을 통해 과학적으로 입증된 크림이기도 하다. 물리적 손상에 대한 피부 진정 효과(경표피 수분손실량, 거칠기)와 열감에 의한 피부 진정 효과를 비롯한 8가지 임상실험을 통과하며 피부 진정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사진=밀크터치
사진=밀크터치

서양송악 추출물을 구성하고 있는 '갈락토아라비난'은 땅속 깊은 곳에서 양질의 영양분과 수분을 끌어당겨 성장을 도와준다. 이 원리가 피부에도 적용돼 손상된 피부조직을 빈틈없이 연결하고, 수분과 영양분을 잡아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것이다.

밀크터치 관계자는 "밀크터치의 모토인 '진정성'을 바탕으로 제품력에 집중했기에 좋은 제품이 탄생한 것 같다"며 "내 지인, 내 가족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브랜드 메시지가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실현될 수 있어 뿌듯하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채널에서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방송은 11월 2일 밤 10시 55분에 진행된다. 해당 방송에는 밀크터치의 대표이자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홍영기도 출연할 예정이다.
 

김달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