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건강함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예님(Yeanimm)이 지난 26일 첫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카이로스’에 제품을 협찬한다고 밝혔다.

미래의 남자 서진(신성록 분)과 잃어버린 엄마를 구해야하는 과거의 여자 애리(이세영 분)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시간을 가로질러 고군분투하는 타임 크로싱 스릴러 드라마 카이로스는 신성록, 이세영, 안보현, 남규리, 강승윤 등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력과 감각적인 연출, 반전 등을 더해 선보이고 있다.

예쁘고 고운 님 ‘예님’에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영되는 MBC 드라마 ‘카이로스’에 협찬하는 제품은 ‘예님’의 시그니처 제품인 ‘예님 카멜리아 오일 폼 클렌저’와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이라고 밝혔다.

‘예님 카멜리아 오일 폼 클렌저’는 16가지 식물유래 원료를 함유한 클렌징 오일이다. 오일 투 폼(Oil to foam)제형으로, 3중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하며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예님 원더풀라인크림’은 300ml 대용량 단지형과, 실리콘 롤러 어플리케이터가 부착된 110ml 롤러버전이 있으며, 유럽산 고급원료가 함유되어있는 온열 바디 케어 제품이다.

예님 관계자는 "일시적 셀룰라이트 감소, 복부피부탄력개선, 붓기완화 등 6가지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했다"라며 "하반기 기대작인 카이로스와 함께한 만큼, 이 계기를 통해 예님이 소비자와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에 협찬되는 예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님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