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은 5월 12일부터 고객의 접근 편리성을 강화하기 위해 현재 운영중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개편한다.

안랩은 개인/기업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품/서비스별로 상이했던 구매 및 문의 서비스를 원스톱 상담 번호(1588-3096)로 통합 제공하고 ▲역시 제품별로 나눠져 있던 기술지원 상담번호를 통합 대표번호(1577-9431)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개인 유료고객은 기존에 운영중인 상담번호(1577-9880)에서 계속해서 상세한 기술 지원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안랩닷컴(www.ahnlab.com) 내 1:1 상담 게시판에서도 제품이나 서비스와 관련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안랩은 “이번 고객지원 서비스 개편으로, 안랩의 고객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에도 더욱 편리하게 전문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안랩은 기존에 제품/서비스 별로 상이했던 구매 및 문의 서비스를 원스톱 상담 번호(1588-3096)에서 통합 제공한다. 이 단일 상담번호로 개인이나 기업 고객은 안랩의 전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에서부터 구매까지 한번에 안내 받을 수 있다. 또한, 안랩의 온라인 쇼핑몰인 ‘안랩몰(shop.ahnlab.com)’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에 대한 문의(구매/결제/취소/반품 등) 및 안랩닷컴(www.ahnlab.com)회원가입과 ID/PW 안내, 제품등록내용 확인 및 변경 등 기타 서비스 관련 문의도 함께 제공한다.

기존에 제품별로 나눠져 있던 기술지원 번호를 단일 대표번호(1577-9431)로 통합한다. 기업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제품의 종류와 상관없이 통합 대표번호의 음성안내에 따라 지원받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면 담당 엔지니어에게 바로 연결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