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경비지도사 2차 시험 만점자가 전하는 합격 비법을 전격 공개한다.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지난해 시험에서 2차 시험 만점자를 배출했다. 올해 시험일까지 16일 남은 시점에서 에듀윌은 2차 시험 만점자가 전하는 학습 노하우를 공개했다.

에듀윌 경비지도사 관계자는 “동영상 강의를 꼭 1회 이상 정독할 것”이라며 “모든 강의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어 어려운 부분은 몇 번씩 볼 수 있고, 역대 기출문제도 모두 제공해 모르는 내용이 나올 때마다 1:1 학습질문을 통해 교수님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에듀윌 경비지도사는 체계적인 학습 플랜도 갖추고 있어 완전 학습이 가능하다”며 “또한 취약 부분을 점검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동일한 환경과 난이도로 연습할 수 있고, 특히 해설특강으로 취약점을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높은 합격 커트라인에 대한 부담감이 높을 수 있는 2차 시험은 ‘2차 고득점 특강’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며 “경호학 과목의 문제풀이를 세밀하게 연습할 수 있는 에듀윌 경비지도사 교재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외에도 에듀윌은 1차 법학개론, 민간경비론과 2차 경비업법, 경호학의 과목별 학습법도 상세하게 전달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비지도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더블환급 평생패스와 합격완성반 등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더블환급 평생패스’는 2개년 수강료 환급을 보장하는 것으로, 2021년 시험에 최종합격할 경우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한다. 또한 2022년까지 합격에 성공해도 수강료를 모두 돌려받을 수 있다.

불합격하더라도 매년 수강기간이 연장돼 합격할 때까지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더불어 약점 극복을 위한 모의고사 해설특강, 합격생이 선택한 기출해설특강 등을 제공한다. 이달 13일까지 30%의 수강료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