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가지 브랜드 중 메뉴 코디네이팅을 통해 메뉴 결정
브랜드 추가 및 변경 무료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한 매장 다 브랜드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차별화된 운영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는 다양한 메뉴군을 보유하고 있어 365일 24시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아시안식(베트남노상식당), 한식(농부네김장날, 대인배비빔밥&냉면, 부잣집냉면), 분식(빨간방앗간), 양식(걸리버레스토랑), 일식(파머스돈가스&카레), 야식(불피우는집) 중 판매하고자 하는 브랜드를 선정할 수 있다. 

브랜드 선택은 메뉴 코디네이팅을 통해 결정된다. 본사 담당자가 점주와 상담을 통해 원하는 방향을 파악하고 사업분석팀, 운영지원팀, 기획개발팀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수집한 정보를 분석해 알맞은 메뉴를 선정한다. 또한, 브랜드와 메뉴를 추가하거나 대체해도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 본사 기획개발팀 최은서 대리는 “사람마다 성격과 가정환경이 다르듯이 매장마다 특성과 상권이 모두 다르기에 맞춤형으로 접근해 코디네이팅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가맹점주 수익 향상을 위해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메뉴를 기획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룸서비스 파이브스타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가맹 문의는 전화와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