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훈련기관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이 21년도 1학기 영어영문학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1년도 1학기 개강반은 12월 1일(화)에 열린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편입이나 교육대학원 진학을 목표로 영어영문학 학위를 취득해야 하는 학습자들은 학점은행제 과정을 이용해 전공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졸 학력자는 140학점을 모두 채워야 하는데, 학점은행제 과정은 1년에 최대 42학점까지 이수 할 수 있다"라며 "학점으로 인정되는 국가자격증을 취득 하거나 독학사 시험을 통과하면 추가로 학점을 받을 수 있어 기간을 단축 시킬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독학사 강의는 최신 기출 유형을 반영해, 전문 교수진들의 핵심 학습 강의로 합격 노하우와 전략으로 20일만에 단기 학습을 할 수 있다.

강의 구성은 이론, 문제풀이, 실천 기출 문제로 구성된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은 독학사패키지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전문 담당자가 1:1로 배정돼 개인별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

YBM넷 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모든 이론 수업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어려운 돌발 퀴즈나 쪽지 시험이 없고 수강 가이드를 제공한다"라며 "또한, 토론과 과제도 어렵지 않게 진행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YBM넷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레포트 작성 가이드, 강의 교안을 무료 제공하며 성적우수 장학금을 지급하여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학습 문자 시스템을 통해 개인별로 학사일정을 안내해주며 모바일 수강을 통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편하게 학습할 수 있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