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사회복지사1급 핵심개념서는 합격메이커 전문 교수진이 직접 집필했으며, 수험생들의 합격을 돕기 위해 총 8개 과목의 핵심 내용을 핵심개념서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는 최근 출제 경향을 분석해 꼭 알아야 하는 개념만 정리했다. 또,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 중심으로 수록해 분량 부담이 없어 무한 반복 학습이 가능하다.

핵심만 간추려 학습량을 압축해놨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도 직장 생활과 병행해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다. 지금 신청하면, 과목별 학습 노하우를 담은 합격전략 특강을 함께 증정한다.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인강 교수진은 수강생 대상으로 실시한 강의 만족도 조사에서 97%를 차지했다"라며 "오직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분석하는 최강 라인업의 전문 교수진이 강점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험생들의 고민을 반영해 합격에 최적화된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합격생의 학습 패턴을 분석한 결과 평균 3회의 반복 학습이 주효했다. 이에, 반복 학습이 가능한 학습 플랜과 커리큘럼으로 합격을 돕는다.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6개년 출제 경향을 분석한 합격 전략을 토대로 과목별 핵심 개념 및 기본 이론을 정리하라"면서, "최빈출 핵심 키워드와 필수 단어까지 암기하면 방대한 분량의 사회복지사 1급 개념 학습을 마칠 수 있다"고 설명했다.

11월 1일 이후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핵심개념서 신청 및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 1급 베스트 강좌에는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와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는 ‘장학금 드림패스’가 있다. 두 개 강좌 모두 시험 응시 후 불합격해도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혜택을 담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