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와 건강식품을 선도하는 전문 기업 차예마을에서 코리아세일페스타 등 쇼핑 중심의 달인 11월을 맞이해 '상품 및 브랜드 별 할인행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 하반기 선발주자로 런칭 소식을 알렸던 건강식품 ‘사과초모식초’ 에 이어, ‘유기농 동결건조 새싹보리분말’을 론칭 소식을 알리는 동시에 론칭 기념 최대 25% 할인 (회원 기준) 진행된다.

차예마을 유기농 동결건조 새싹보리분말은, 사포나린과 폴리페놀 등 새싹보리 원물의 영양을 고스란히 담았으며, 전라남도 영광군에서 생산된 친환경 새싹보리만을 사용했다.

업체 관계자는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으로 동결시킨 후 저온 진공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첨단 건조 기술인 <동결건조> 공법을 통해 원료의 성질을 그대로 유지하기 때문에 영양을 고스란히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은 상품으로 론칭 기념 최대 25% 할인 (회원 기준)에 만나볼 수 있다.

고수차의 브랜드인 ‘우림고수차’, 그중에서도 한차례 차를 우리기 적당한 개별포장타입의 우림 일력 고수차 구매 시 트라이탄 휴대 차통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를 11월 한 달 동안 진행된다.

개별 포장 타입의 우림 일력 고수차 구매 시 거름망이 내장되어 있는 친환경 소재의 휴대 차 통을 무료로 증정하게 된 것, 등산 등 스포츠 활동과 실내 활동 등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손쉽게 사용 가능한 녹차 물병을 받을 수 있다.

은/동 다기류는 물을 맑고 깨끗하게 유지시켜주며, 명은 공방의 박명규 명장의 손길로 탄생된 작품인 만큼 소장 가치있는 제품이다.

장인의 손길을 수만 번 거치며, 100℃가 넘는 불속에서 작품 탄생된 은/동 다기류 상품들을 차예마을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11%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차예마을에서 이달의 브랜드로 선정된 ‘함양 지리산 다원’ 과 ‘동우당 제약’ 브랜드 상품을 각 최대 25%할인가 (회원 기준)로 만나볼 수 있다.

함양 지리산 다원 브랜드는 황토방에서 건조한 수제차이자 지리산 향기를 담은 함양 지리산 다원에서 재배된 친환경 유기농 꽃만을 재배해 사용했다.

동우당 제약의 브랜드는 유기농 원료만을 고집하며, 청결 가공을 통해 엄선된 제품을 생산하는 브랜이다.

품질을 자랑하는 2개의 한방 차 브랜드 상품을 차예마을에서 구매 시 이달의 브랜드 특가로 최대 25% 할인가 (회원 기준)에 만나볼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