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가구를 최대 47%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종합 가구 전문브랜드 삼익가구에서 2020 한 해 감사 세일인 ‘GOOD BUY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으로 최대 47%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 아일린Q 침대. 댈리스 10자 장롱, 온열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아일린 Q침대는 네추럴과 아이보리의 따듯함을 살린 제품으로 서랍형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EO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였으며, 침대에 사용되는 LED조명은 안전인증 및 전파인증을 받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SS 사이즈인 솔로 침대와 프렌디 침대는 LED조명, USB포트, 이불이나 계절옷 보관이 용이한 하부 수납시스템이 포함되어 있다.

솔로 침대의 경우, 부드러운 컬러와 깔끔한 하이그로시 발판으로 화사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고, 프렌디 SS 침대는 아이보리&네추럴 컬러 조화와 침대발판 라운딩 마감으로 따뜻하고 부드러운 공간 연출을 돕는다.

또한, 오션 거실장은 기존 거실장보다 3.5mm 두꺼운 엣지바를 사용하여 내구성을 높은 고급스런 느낌이 나는 제품이다.

나무결 무늬 하이그로시를 사용한 댈리스 10자 장롱은 각인을 새긴 브론그골드바 손잡이로 중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마리노 4인 벤치세트의 경우, 세라믹 상판을 13T로 두껍게 제작해 견고함과 내구성이 높은 것이 강점이며, PU 소재 의자를 사용해 관리가 용이하고 푹신한 것이 특징이다. 의자의 경우 등받이 아래가 뚫려 있어 이물질이 잘 끼지 않기 때문에 관리도 용이하다.

천연 황소가죽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오염에 강한 웨이브 4인 소파도 행사 상품 중 하나다. 해당 제품은 좌방석 가죽을 무절개 마감하여 착석감이 좋고 더욱 고급스럽게 제작되었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감사 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 가구를 만날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가구의 변신과 함께 집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삼익가구의 ‘GOOD BUY SALE’은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